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Blog Article

단순히 방안에서 욕구충족을 위해 고용하기를 원하신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레탄톤 거리가 워낙 유명한 일본식 유흥가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이기도 하지만, 이곳 타이반롱 거리에서는 상대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바에서 맥주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일본식 가라오케와 마사지를 쉽게 찾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치민밤문화/베트남밤문화/가라오케/베트남여자/베트남꽁가이/베트남유흥/베트남마사지/베트남ㄲㄱㅇ/유흥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호치민 밤문화 나중에 할게요

맥주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수제 맥주도 제공되며, 전문적인 바텐더들이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최고의 칵테일을 만들어줍니다.

분명 주소는 잘 찾아오셨는데, 사진과 동일한 구조의 집이 존재하지 않는 곳이었습니다.

 저희가 흔히 이용하는 호치민 가라오케와 호치민 불건마의 경우 주로 한인을 상대로 하는 영업과 서비스가 대부분 이였다면 호치민 클럽의  경우에는 오히려 현지인들과 외국인 비율이 더 많다고 생각 하는게 편할 정도로 많은 인구수를 보여줍니다.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는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밀집해 있으며 특히 일본인 주재원들이 많이 머물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들을 위한 일본식 식당과 상점, 마트들이 자리잡게 되었으며 유흥가도 주로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착석바나 걸즈바, 일본식 가라오케 위주입니다.

Embrace the pulse of the vibrant metropolis and immerse on your own in the unforgettable experiences that Ho Chi Minh town has to offer just after dark.

부이비엔 보행전용거리는 호치민시 밤문화의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 (출처: 수집)

무엇보다 베트남의 최신 문화와 유행을 가장 먼저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동시에 올드 쿼터 같은 오래된 거리에서는 베트남 특유의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융합된 독특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종종 문화 행사, 전통 공연, 거리 음악 등이 열려 저녁 산책에 활기를 더합니다. 관광객들은 거리 주변의 독특한 디스플레이에서 쇼핑을 하거나, 다양한 베트남 특산 요리를 제공하는 길거리 음식점을 탐방하고, 호치민시 최고의 루프탑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적으로 부이비엔 거리에는 클럽이나 바 등에서 일하는 호스티스 여성과 프리랜서 여성들이 주를 이룹니다. 반면 리틀 재팬에는 마사지, 걸즈 바, 그리고 길거리에서 손님을 찾는 여성들의 수가 상대적으로 조금 더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